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고양시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0.03.29 [23:47]


동두천
정치/의회
경제/사회
문화/교육/여성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동두천 > 정치/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성원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 당협위원장 재신임
 
의양신문

 

동두천연천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당협운영위원장으로서 역할 다할 것

초심 유지하며 3대가 행복한 연천동두천을 만들기 위해더 악착같이일하겠다

 

▲     © 의양신문

 

[의양신문=박우식기자]미래통합당 경기도 동두천시연천군 당원협의회는 23일 김성원 국회의원 선거사무소(싱글벙글 캠프)에서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어 동두천시연천군 지역구 후보자로 선출된 김성원 국회의원을 동두천연천 당협운영위원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연천 당원협의회는 이날단수로 추천된 김 의원을 만장일치로 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 당원협의회의 당협운영위원장으로 재신임했다.

 

▲     © 의양신문


김 의원은 20대 국회 4년간 국비와 특별교부금 총 8,248억원을 확보하며 복선전철,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립연천현충원, 신천 악취,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등 동두천연천의 숙원사업을 해결하며 지역발전의 초석을 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정무적 감각과 정책소통 능력을 높이 인정받아 당 대변인과 통일위원장, 조직부총장 등 주요 당직을 두루 역임하며 당의 변화와 쇄신, 통합과 혁신에 앞장서고 있으며 제20대 국회 의정활동 수상 31관왕을 달성하는 등 당과 언론, 시민단체로부터 대한민국을 이끌 차세대 정치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     © 의양신문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동두천연천, 연천동두천의 경제발전과 튼튼한 안보정책 실천을 위해 당원 여러분과 함께 힘을 합쳐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며미래통합당이 주민 여러분께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안정당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당협운영위원장으로서 주어진 역할을 다하며 주민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협력하며 당원협의회를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 의양신문

 

또한 김 의원은“4년간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초심을 유지하며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젊은 일꾼답게 실력과 성과로,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당협위원장 선출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타 후보자와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공정한 경쟁환경을 조성하고 경쟁력을 높이고자 지난 19일 전국 253곳의 당협위원장이 일괄사퇴한 이후 지역구 후보자를 확정하여 이뤄졌다.

 

▲     © 의양신문

 

▲     © 의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24 [03:27]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1/6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