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1.04.23 [14:54]


의정부
문화/교육/여성
정치/의회
경제/사회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의정부 > 문화/교육/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정상 소리꾼들, 새 봄의 희망을 노래하다.
 
의양신문

의정부문화재단, 3.19() 신춘음악회 <, 희망의 소리> 개최

소리꾼 송소희’, ‘남상일’, ‘이봉근’, ‘조엘라출연, 퓨전밴드 두 번째 달연주

▲     © 의양신문

 

[의양신문=장재원기자]()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이 코로나19 극복과 입춘대길(立春大吉)의 염원을 담은 신춘음악회 <, 희망의 소리>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19()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 희망의 소리>는 코로나19로 겨우내 닫혀있던 공연장의 문을 열고 새 봄을 맞은 시민들에게 희망찬 기운을 한껏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 남상일     © 의양신문

 

이번 공연에는 최근 경기민요를 통해 한층 무르익은 소리를 들려주고 있는 국악 아티스트 송소희와 국악계 아이돌 남상일’, 영화 소리꾼의 주인공이자 제8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전통국악부문) 수상에 빛나는 국악인 이봉근MBN 보이스퀸을 정복한 국악인 조엘라등 각자의 색이 뚜렷한 최정상급 국악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여기에 실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밴드 이름보다 음악으로 정평이 난 에스닉 퓨전밴드 두 번째 달이 만들어내는 풍성하고 신명나는 라이브 연주가 더해진다.

 

▲     © 의양신문

 

두 번째 달의 연주곡 서쪽하늘에를 오프님으로 시작하는 이번 공연의 첫 무대는 국악인 송소희가 들려주는 태평가’, ‘강원도 아리랑’, ‘오돌또기에 이어 소리꾼 이봉근의 이별가’, ‘어사출두’, ‘봄날이 펼쳐진다. 이어 조엘라의 배 띄워라’, ‘님은 먼 곳에’, ‘살다보면을 거쳐 마지막 순서로 남상일의 사랑가’, ‘장타령’, ‘낭만에 대하여’, ‘희망가까지 모든 관객층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이고 활기 가득한 우리 가락을 연주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각 아티스트들의 듀엣 무대도 예정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국악의 매력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의양신문

 

한편, 의정부문화재단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관객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개인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객석 거리두기시행 등 철저한 자체 방역수칙을 마련하여 관객들을 맞는다는 방침이다.

 

2021년 의정부문화재단 신춘음악회 <, 희망의 소리>의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031)828-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 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     © 의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10 [17:38]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6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