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편집  2024.09.30 [19:18]


경기도의회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민 민생 내팽개친 국민의힘은 책임져라
 
의양신문

  © 의양신문

[의양신문]K-컬처밸리 행정조사와 관련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간의협상이 최종 결렬됐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협상 결렬의 최종 책임은 명백하게 국민의힘에게 있음을 밝힌다.

 

도정을 볼모로 당리당략만 일삼고 도민은 안중에도 없는 국민의힘의 행태에 성난 도민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의 무리한 K-컬처밸리 관련 행정사무조사 요구에도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상에 임하였다.

 

그 과정에서 국민의힘은 본회의 파행을 무기로 협박하듯 수용하기 힘든요구를 하였지만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권의 실정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 신음하는 도민을 생각하면서 인내심을 갖고 협상을 지속하였다.

 

그러나 국민의힘은 당리당략에 사로잡혀 협상을 일방적으로 결렬시켰다.

 

이번 회기에 상정된 추경안에는공공의료원 운영 정상화 자금경기도 유···고 급식비 증액분 청년월세 한시 지원비 희귀질환자의료비 지원비 경기도 광역 공공버스 운송 비용 THE 경기패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화폐 할인 보전금 등 도민의 민생을 위해 긴급하게 투여되야 할 예산이 수두룩하다.

 

뿐만 아니라 K-컬처밸리 토지 매각대금 1,524억 원을 제때 반환하지 못하게 되면 도 금고 가압류라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하게 된다.

 

국민의힘이 도민의 민생경제를 살리는 데 안중에도 없이 행정사무조사와 본회의 파행을 무기로 계속해서 생떼를 쓰게 되면 도민의 분노와 심판에직면하게 될 것임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더불어민주당은 민생과 의회를 내팽개친 국민의힘을 향한 도민의 분노에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시급히 협상장으로 돌아올 것을 국민의힘에게 촉구한다.

 

 

202495()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05 [13:22]  최종편집: ⓒ 의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최근 인기기사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카톡 동일)/ldw3242@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