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21.03.05 [17:00]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연계 장동건’ 이가돈, ‘내가 주인공’으로 가수 데뷔
이가돈, ‘내가 주인공’으로 희망과 용기 전한다
 
의양신문
▲     © 의양신문

 

이름은 잘 몰라도 TV를 좋아하는 대중이라면 얼굴은 어디선가 꼭 한번은 본 연기자가 있다.

MBC 예능 서프라이즈에서 16년 동안 출연중인 이가돈이 그 주인공이다. 이가돈은 시청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서프라이즈의 터줏대감으로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인생을 대역으로 그려내고 있는 연기자.

 

1998왕과비가마꾼으로 데뷔해 20년 대역 인생을 연기하며 대중과 만나온 이가돈이 최근 내가 주인공을 발표하며 가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내가 주인공세상에 주인공은 나임을 강조하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인생도 사랑도 멋지게 살고 싶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나에게 세월은 장애가 아니고 세상도 두렵지 않음을 노래하고 있다.

 

내가 주인공은 최근 다양한 장르의 성인가요를 선보이며 주목받는 가수겸 작곡가 국상현이 작곡했고 오랫동안 제작자로 활동한 마이클 미디어 강웅비 대표가 작사를 했다. 노랫말에는 오랫동안 서프라이즈를 통해 인연을 맺어 온 이가돈의 인생이 담겨있다.

내가 주인공은 대중들에게 스타나 부자 등 소위 말해 셀럽만이 세상의 주인공이 아니라 누구나 인생에 주인공은 자신임을 일깨우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세상은 내가 주인공이니 포기하지 않고 멋지게 도전하자고 외치고 있다.

 

요즘 전국 축제 현장에서 종종 울려 퍼지는 내가 주인공B급 정서가 짙게 드러나는 뮤직비디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친형과 형수를 비롯해 택시운전사 등 진짜 현역에 종사하는 일반인과 재연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연기자들이 출연했다. 특히 제주도에 사는 팬이 소식을 듣고 참여하는 등 십시일반 힘을 모아 완성해 더욱 의미가 있다.

 

짙은 눈썹과 큰 눈 중후한 외모로 재연계 장동건으로 통하는 이가돈은 현장에서 날것 그대로 배운 연기가 한겹 한겹 쌓이며 탄탄한 내공을 다진 그에게 드라마 예능 광고 등 제작자들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어떤 역을 맡겨도 훌륭히 소화내해는 가성비갑 연기자로 꼽히며 쉬는 날 없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믿고 쓰는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이가돈은 가수로서도 인정받아 무대의 주인공을 꿈꾸고 있다.

 

이제 막 앨범을 낸 신인이지만 행사나 방송 무대에 섰을 때 얼굴을 알아봐 주는 대중들이 있어 큰 힘을 얻는다, ‘서프라이즈’ 16년 고정출연이 가수 활동에도 큰 밑거름이 되고 있다.

아직 자랑할 만큼의 노래실력은 아니지만 흥과 열정만큼은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다고 자평하고 있는 이가돈. 가수로서 꼭 내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을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30 [07:14]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1/6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