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19.09.23 [09:23]


동두천
정치/의회
경제/사회
문화/교육/여성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동두천 > 문화/교육/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 『우리 가족 너나들이』 사업 개최 및 지방재정 확충을 위한 세외수입 체납고지서 발송
저소득 가정을 위한 문화체험 및 여가활동의 기회 마련
 
박우식기자

[의양신문]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에서는 지난 14우리 가족 너나들이사업을 진행하였다. 무한돌봄네트워크에서 추진 중인 우리 가족 너나들이사업은 만 6~10세의 아동이 있는 무한돌봄 사례관리 가정을 대상으로, 자녀와의 소통방법 교육, 영화 관람, 박물관 견학, 공방 체험 등 8주 동안 매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날은 신한대학교 유중원 교수를 모시고, 자녀들과의 소통방법 및 꿈을 계획하는 방법을 주제로, 자녀들과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들을 함께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아이들과 참석한 김 모 씨는 사는 게 바쁘다보니 아이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슨 꿈을 꾸고 있는지 관심을 기울일 여유가 없었는데, 오늘 강의를 통해 다시 생각해보는 매우 의미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복지정책과 박정석 과장은 너나들이란 순우리말로, 허물없이 터놓는 사이라는 의미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존재인 가족 간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두천시, 지방재정 확충을 위한 세외수입 체납고지서 발송

 

부서별 부과·관리되고 있는 각종 과태료, 과징금, 수수료 등 세외수입 체납액에 대한 체납고지서 통합 발송으로 징수율 제고 및 지방재정 확충

  

동두천시는 지난 14일 세외수입(일반회계) 체납고지서를 발송하였다. 이번 발송한 체납고지서는 5,828건의 체납액 46억원에 대하여 오는 31일까지 납부를 촉구하는 내용으로, 각 부서에 부과·관리되고 있는 각종 과태료, 과징금, 수수료, 사용료 등에 대한 세외수입 체납고지서이다.

납부방법으로는 전국 모든 금융기관에서 직접 CD/ATM으로 납부할 수 있으며,은행을 가지 않고도 가상계좌번호납부, 인터넷납부(www.wetax.go.kr www.giro.kr)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지서 뒷면의 해당부서나 세무과 세입관리팀(860-2185)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성옥 세무과장은 현재 연도별 세외수입 체납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실정으로, 예금압류, 관허사업제한, 번호판 영치, 징수대책보고회 개최 등 종합적인 징수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16 [11:22]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258번길 15 3동 404호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