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19.10.18 [03:00]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연주, ‘꿩 먹고 알 먹고’ 악극 ‘별별 가족’과 함께 하는 디너쇼 개최
악극 디너쇼 버스 랩핑 광고 파격 홍보 관심 집중
 
의양신문

아이돌 못지않은 센스 홍보 끝없는 도전 화제

▲     © 의양신문

 

[의양신문=윤경숙기자]‘트로트 이효리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는 미녀 디바 문연주가 색다른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화제다.

 

탄탄한 가창력과 팬 심을 사로잡는 무대 매너로 폭 넓은 팬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악극 별별 가족과 함께 하는 디너쇼를 개최한다, 점점 무대를 잃어가는 악극의 명맥을 잇고 대중과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악극만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처음으로 여는 디너쇼에 평소 친분이 있는 연예계 스타들과 의기투합,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     © 의양신문

 

1223일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악극 별별가족과 함께 하는 문연주 디너쑈에는 허참 김학철 박영록 노현희 등 별별가족이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악극 섬마을 선생님을 보여줄 예정이다.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MC 허참이 섬마을 어른으로 등장해 극의 진행을 맡고 개성 강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김학철이 선주로 등장한다. 드라마 야인시대를 비롯해 영화 무릎과 무릎사이등 많은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박영록이 섬처녀 역의 노현희와 과부 문연주의 사랑을 받는 섬마을로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     © 의양신문

 

스테디셀러 공연으로 사랑 받은 송해 빅쇼에서 악극 출연 경험이 있는 문연주는 관객의 심금을 올릴 노래와 신파 연기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트로트를 비롯해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가능한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여기에 객석을 놀람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비장의 무기를 준비하는 등 보고 듣고 울고 웃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디너쇼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도련님에 이어 신곡 복터졌네’ ‘사랑의 동반자’ ‘사랑 바보등이 동반 히트조짐을 보이고 있는 문연주는 오랜 일본 활동을 끝내고 가요계에 복귀 둘이서’ ‘잡지마’ ‘웃으며 삽시다’ ‘사랑은 만병통치약’ ‘도련님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성인 가요 팬들의 사랑을 받아 성인가요 히트제조기로 꼽히는 가수.

 

특히 2017년 팬들을 대상으로 한 도련님 가요제등 아이돌 못지않게 팬과 함께 호흡하는 센스 넘치는 홍보 활동을 보여줘 많은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다. 이번 디너쇼도 9월말 서울 시내버스에 랩핑 광고를 선보이는 등 파격적이고 도전적인 홍보를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문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27 [06:56]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258번길 15 3동 404호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