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19.11.23 [01:58]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도진, “시아준수 선배님 꼭 뵙고 싶습니다”
성인가요계 찐핵인싸 ‘나를 알아줘’로 리얼리티 도전
 
의양신문

, 가요계 버티고의 주인공 45기 신화 예고  

▲     © 의양신문

 

[의양신문=윤경숙기자]지난 8한방이야를 타이틀곡으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이도진이 색다른 행보를 보여주며 꽃길을 예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며 다양한 전력과 수많은 연예인들의 지원사격이 화제가 된 이도진이 성인가요 가수로는 처음으로 리얼리티 관찰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게 됐다. 진정한 성인가요계 핵인싸로 주목받고 있는 이도진은 11월 윤수현 요요미 등과 함께 리얼 예능 나를 알아줘로 트로트 가수의 일상을 숨김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     © 의양신문

 

이도진은 성인가요 데뷔 앨범을 발표한 후 남다른 인연으로 가요계 레전드 윤복희의 절대적인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똑순이김민희를 비롯해 김용만 표인봉 홍석천 이국주 김미려 김경아 등 많은 선배 연예인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트로트계 찐핵인사로 떠오른 이도진은 알고 보면 가요계 버티고의 주인공. 세 번의 경연 프로그램 도전, 아이돌 보컬, 발라드에 이어 트로트 가수로 변신에 변신. 쓰러져도 좌절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45기의 신화를 완성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2010년 본명인 이민용으로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해 동방신기시아준수와 외모는 물론 목소리까지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UCC 1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해 아이돌 레들 애플팀을 결성, 데뷔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제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해 팀원들과의 상의 끝에 솔로로 전향, 2012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하 내마오’)에 출연해 또 다른 도전에 나섰다.

 

내마오출연 당시에도 시아준수와 외모 목소리가 비슷해 눈길을 사로잡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귀여움까지 겸비한 훈남 외모에 귓가를 사로잡는 미성으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집안에 우환이 생기며 생계를 위해 돈벌이를 하느라 준비를 마친 앨범을 발표하지도 못하고 솔로 활동을 포기해야 했다.

 

솔로 대신 2013년부터는 연예인합창단 액터스29’ 단원으로 봉사활동에 매진했다. 2015년에는 연예인봉사단 지하트단장으로 활약했다. 지하트 봉사단은 다양한 공연과 더불어 매월 음원을 발표해 수익금으로 심장병 어린이 돕기등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다시 힘을 얻은 이도진은 2016신의 목소리출연해 김준수 도플갱어 가수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는 등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깊은 감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디션 등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번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하지만 항상 안타까운 성적을 보여줬던 이도진은 올 초 해보고 싶었고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성인 가요에 도전했다.

 

트로트를 노래하며 정말 자기 옷을 입은 듯한 편안함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도진은 매번 시아준수 선배님 덕분에 관심을 받고 화제가 됐다. 항상 감사하고 고맙고 누가 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기회가 되면 꼭 한 번 만나 뵙고 싶고 항상 같은 무대에 서서 노래하는 꿈을 꾼다고 밝혔다.

 

먼 길을 돌아 트토트 가수로 진로를 선택하며 힘든 세상 함께 노력해서 살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거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한방이야로 대중에게 좋은 에너지를 주고 있는 이도진이 펼치고 있는 신나는 무대에 귀주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 빅포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30 [07:20]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258번길 15 3동 404호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