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19.11.13 [11:20]


연예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이진, 행사 방송 이어 유튜브까지 공략
‘찐 TV' 개설 팬들과 쌍방향 적극 소통 나서
 
의양신문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     © 의양신문

 

[의양신문=윤경숙기자]‘리틀 이선희로 주목 받고 있는 마이진이 유튜브에 마이진의 찐tv' 개설해 팬들과 쌍방향 소통에 나서 화제다.

 

어깨가 들썩 거리는 경쾌한 리듬에 처음 들어도 따라 부를만한 대중성 강한 타이틀곡 세월아 멈춰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이진은 행사와 방송 출연에 이어 유튜브까지 적극 활용해 팬심 잡기에 나선 것.

▲     © 의양신문

 

지난 1016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매달 2회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마이진의 찐tv’는 시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마이진이 노래를 불러주는 형식의 음악 방송. 1024일 방송된 1회에는 마이진의 든든한 지원자인 선배 삼총사 김경식 김민종 추가열을 비롯해 왁스 이오스김형중 테이 엔플라잉 김종민 등 선후배 가수들과 함께 연기자 윤다훈 등이 응원 영상을 보내와 마이진의 찐tv'개설을 축하해줬다.

 

마이진은 데뷔곡인 짝사랑하나봐를 첫 번째로 선곡, 다시 한 번 초심을 떠올리며 마이진의 찐tv'를 시작하는 마음가짐을 보여줬다. 이어 성인 가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월아 멈춰라와 애절한 가사와 간절한 창법이 어우러진 사모애()’를 들려주며 작은 음악회를 마쳤다. 끝 인사 후에는 NG영상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하는 센스도 잊지 않고 있다.

 

마이진은 인사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 위해 마이진의 찐TV’를 만들게 됐다많이 모자라고 미흡하지만 차차 나아져가는 마이진의 찐TV’ 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3회부터는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만들어나가겠다추후 게스트도 초대하고 다른 장소에서 팬들을 직접 모시고 방송을 진행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마이진의 소속사 DB엔터테인먼트 우상배 대표는 첫 회 방송이후 많은 구독자가 생겼다시작은 미약하지만 알차게 만들어 팬들과 공감하는 방송, 더 크게는 게스트 초대 공연 등 많은 성인 가요 가수들이 대중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2월에는 공연장을 대관해 시청자들을 초대해 공개 방송 형식의 특집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사진제공 DB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31 [06:29]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258번길 15 3동 404호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