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교육경찰서*소방서*보건소지역명소동정오늘의 운세지역소식 및 모집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편집  2019.11.23 [02:58]


의정부
문화/교육/여성
정치/의회
경제/사회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공지사항
회원가입
인사발령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의정부 > 문화/교육/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장 나누기 행복 더하기! 호원2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의양신문
▲     © 의양신문

 

[의양신문=장재원기자]의정부시 호원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윤현섭)11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호원2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지역 주민들이 저소득세대의 어려움이 커지는 동절기를 맞이하여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나눠주는 행사로, 매년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개최하고 있다.

 

▲     © 의양신문


이번 행사에는 호원2동 새마을부녀회원은 물론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자생단체 회원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특히 양병택 호원2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절임배추 800kg을 후원해 100일간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도 동참하며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참가자들은 후원받은 배추로 이틀에 걸쳐 정성껏 재료를 다듬고 양념을 버무려 김장김치를 담가관내 취약계층 독거노인 등 100세대에게 전달할 김치 100상자를 준비했다.

 

윤현섭 호원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내년에도맛있는 김장김치를 준비하여 추운 날씨에 외로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함께 참여한 양정근 호원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손을 보태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 의양신문


김근정 호원권역국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도움을 받는 분들은 물론 행사를 준비한 분들도 모두 즐겁고 나눔으로 보람을 느끼는 자리가 된 것 같다, “추운 겨울을 앞두고 훈훈한 온정을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7 [16:06]  최종편집: ⓒ 의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1/5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258번길 15 3동 404호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 uynews@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