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편집  2024.09.11 [04:45]


양주
정치/의회
경제/사회
문화/교육/여성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양주 > 문화/교육/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V-에코 반짝반짝 클린데이’실시
 
의양신문

 

  © 의양신문

[의양신문=장재원기자]()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강수현)는 지난 29일 광적면 우고천일대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자원봉사 V-에코 반짝반짝 클린데이를 운영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센터와 광적청년회가 함께 콜라보로 운영했으며 광적적십자봉사회, 옥정의용(여성)소방대 등 7개 단체 봉사자 및 주민 50여명이 참여해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와 수해로 휩쓸려온 하천변의 폐기물 수거, 또한 폭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빗물받이 정화를 진행했다.

 

  © 의양신문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한 활동하기 불편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자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깨끗한 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정천호 광적청년회장은일요일 아침 늦잠보다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걷기와 환경정화까지 해서 건강과 보람 두가지를 잡은 의미있는 휴일이 되었다.”고 다짐을 했고, “더웠지만 우리동네 구석구석을 다니며 환경정화를 해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수현 이사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우리지역의 환경정화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양주시가 되도록 일상생활에서 실천가능한 환경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8/02 [16:39]  최종편집: ⓒ 의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최근 인기기사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카톡 동일)/ldw3242@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