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근 시장이 9월 3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의정부 갑‧을 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를 열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의양신문
|
[의양신문=장재원기자]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9월 3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의정부 갑‧을 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며, 의정부시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했다.
▲ 김동근 시장이 9월 3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의정부 갑‧을 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 © 의양신문
|
회의에는 전희경 의정부갑 당협위원장과 이형섭 의정부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김정영‧최병선 경기도의원, 권안나‧김현채‧김태은‧김현주‧오범구 의정부시의원이 참석해 시장, 부시장, 시 국‧단장들과 현안 사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구체적으로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디자인 협력지구(클러스터) 조성사업, 의정부역세권 개발사업, 호원동 예비군훈련장 이전, 8호선 의정부 연장 등 12개의 안건에 대한 추진 현황과 쟁점 사항을 공유하고 당면 과제 해결을 위한 당‧정 협력 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김동근 시장은 “의정부시의 중점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기 위해서는 당‧정의 긴밀한 협력과 적극적인 소통이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