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편집  2024.12.03 [01:27]


동두천
정치/의회
경제/사회
문화/교육/여성
사람들
미디어
기획/특집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동두천 > 문화/교육/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긴급구호비 심의 개최
 
의양신문

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체 회의 및 심의를 통해 지역 복지 욕구에 맞는 사업 심의 추진

▲     ©의양신문

 

[의양신문=박우식기자]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 위원장 경규환, 양웅식)27(), 정기 회의를 개최하고 긴급구호비 지원관련 심의를 했다.

 

회의에는 공동위원장과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건강 계획교육 실시 후 긴급구호비추천 대상자에 대해 위원들 간 논의하고 대상자 지원 여부를 결정했다.

 

규환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아직 진행되지 않은 사업과, 진행 예정의 사업들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민간 자원 발굴을 위한 캠페인 실시에 앞장설 것을강조했다.

 

웅식 공동위원장은 연말에도 지치지 않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애쓰시는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위원들과 함께 관내 소외계층을 적극 찾아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긴급구호비는 공적 지원을 받지 않은 대상자에 한해 생계, 의료, 주거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주는 사업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8 [12:37]  최종편집: ⓒ 의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카톡 동일)/ldw3242@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