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청)고양시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교육(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보건소정치*의회경제/사회문화/교육/여성연예오피니언경기도의회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의양신문 창간사   부동산  
편집  2024.07.20 [05:45]


고양시
사람들
기획특집
문화*교육*여성
정치*의회
경제*사회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광고/제휴 안내
의양신문 후원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고양시 > 정치*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경선후보들께 국민경선 결과 승복 및 원팀 결성을 제안합니다!
 
의양신문
▲     © 의양신문

 

[의양신문]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재강입니다.

 

저는 오늘 더불어민주당의 국민경선을 앞두고 존경하는 의정부 시민 앞에, 사랑하는 당원동지들 앞에 중요한 약속을 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     © 의양신문


저 이재강은 이번 더불어민주당의 국민경선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무조건 승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최종 후보로 결정된 분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압도적 승리를 위한 마중물이 되는데 저 이재강!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입니다.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폭정은 도를 넘었습니다.

임기 초부터 인사 참사, 외교 참사도 모자라 길 위에서 159명이 사망하고, 196명이 부상하는 이태원 참사까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윤석열 정권의 그 누구도 이를 책임지지 않았습니다. 임기 2년도 안되어 민생은 완전히 파탄 나 국민의 삶은 피폐해졌고, ‘입틀막 정권이라는 오명답게 민주주의는 심각하게 후퇴했습니다.

어디 그뿐입니까?

배우자의 비리를 감싸기 위해 헌법적 권한을 남용하는데 거리낌이 없는 후안무치의 정권이 바로 윤석열 정권입니다.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윤석열 정부를 확실히 견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국민들 앞에 경선 결과 승복을 약속드리고 단결과 원팀을 향한 승리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자 합니다.

 

자당 후보들끼리 과열 경쟁과 경선 불복, 탈당 등의 행동은 더불어민주당의 대의를 저버리고 윤석열 정부에 힘을 실어주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 예비후보님들께도 제안합니다.

 

선의로 경쟁하고, 결과에 승복하고, 마지막은 힘을 합쳐 국민들의 선택을 당당히 받읍시다.

국민의힘이 싫어서 민주당 후보에게 표를 주는 것이 아닌

더불어민주당에게 기꺼이 한 표를 주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우리 의정부시() 후보들부터 모범을 만들어 나갑시다!

윤석열 정부를 제대로 심판하고 국민의 삶을 회복시키는 더불어 원팀을 구성합시다.

 

저 이재강이 먼저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06.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재강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06 [12:57]  최종편집: ⓒ 의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최근 인기기사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광고/제휴 안내의양신문 후원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86 샤인빌딩 1-302호 ㅣ대표전화 031) 829-3242, 070-4118-9745ㅣ발행.편집인 이대우ㅣ청소년보호책임자 이대우ㅣ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 아 50042 ㅣ 등록일 : 2008년 2월 13일ㅣ
의양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에 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의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jh0909@naver.com(카톡 동일)/ldw3242@daum.net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